[글로벌에듀타임즈]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열공인증 이벤트’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검정고시 준비생 모두가 합격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준비됐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게시판에서 열공 인증샷 또는 수험생활 에피소드를 등록하면 된다. 5월 27일까지 등록 가능하고, 당첨자 발표는 5월 30일이다.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던킨도너츠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게시판에는 검정고시를 준비하면서 공부의 재미를 느끼게 되었다는 글에서부터, 고입 검정고시에 합격 후 현재 대입 검정고시를 준비하며 기본이론, 핵심문제풀이, 기출문제 순으로 순환학습을 해나가니 자신감이 생긴다는 학습 노하우까지 검정고시를 준비하면서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들이 등록되고 있다.

또한, 검정고시와 함께 중국어 공부도 열심히 하고 있다며 열심히 공부하는 열공 인증샷 등도 볼 수 있어 검정고시 합격에 대한 열의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입 검정고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현재 모의고사가 진행 중이며, 온라인 모의고사의 특성 상 3월 3일까지 시험기간 동안에도 접수 후 참여 할 수 있다.

모의고사 참여는 ‘나의 강의실’의 ‘전국모의고사’에서 응시하면 된다.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고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한다. 시험을 본 다음에는 검정고시 교재를 중심으로 다시 한번 취약한 부분을 정리하면 효율성을 더욱 높일 수 있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3월 4일 이후 나의 강의실 코너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