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해법에듀(대표이사 소대봉) e해법수학은 학부모를 대상으로 ‘스토리텔링 수학 학부모 특강’을 개최한다.

‘스토리텔링 수학 학부모 특강’에서는 e해법수학 본사 스토리텔링 전문 강사들이 ▲수학교육과의 이해 및 개편방향 ▲수학교과서의 변화 ▲학습방법 등에 대한 정보를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이번 특강은 올해부터 적용 예정인 스토리텔링 수학에 대한 학부모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준비하였으며, 스토리텔링 수학의 학습 방법과 효과적인 공부법, 달라지는 평가방식 등에 대해 알아보고 학부모들이 궁금해하는 내용에 대해 질의응답 하는 시간도 주어진다.

3월 5일 경기 고양시 덕양을 시작으로 전국 각지에서 4월까지 진행되며, 초등학생 및 중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e해법수학 고객센터를 통해 서도 가능하다. ☎1577-2090

e해법수학의 김경섭 단장은 “스토리텔링 수학은 수학의 개념 원리를 스스로 깨우치는 자기주도학습이 중요하기 때문에 실생활과 접목해 답을 도출할 수 있도록 이끌어주는 노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학부모들이 스토리텔링 수학을 제대로 알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e해법수학은 2013년 ‘수학이 쉬워지는 세상 Go First!’라는 새로운 비전을 가지고 회원들이 수학과목에 대한 두려움을 없애고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2009 개정교육과정에 발 빠르게 대처하여 현재 초등 고학년 스토리텔링 응용교재를 출시하고, 온라인 학습프로그램인 ‘맞춤i’의 콘텐츠 개편에도 집중하고 있다.

e해법수학은 학교시험과 각종 수학경시대회 대비는 물론, 철저한 오답확인 및 약점 보강 시스템을 통해 모든 학습 이력을 관리할 뿐만 아니라 주 5일 전담교사의 1:1 관리를 통해 맞춤학습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