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2월 21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본사 7층 드림교육센터 비전홀에서 ‘2013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합격전략 설명회는 민법 심정욱 교수와 부동산공법 이장춘 교수가 초빙되어 2012년 출제경향분석 및 2013년 합격을 위한 공부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다. 그 밖에 전문 학습 매니저와 함께하는 1대1 전문 상담 시간도 마련해 시험과 관련한 궁금한 사항을 해결할 수 있도록 했다.

현재 온라인 사전 신청을 받고 있으며, Q&A게시판을 마련해 수험생들의 문의를 받고 있다. 설명회는 선착순 100명까지 참여 가능하다.

Q&A게시판에는 ‘공인중개사 합격자들의 공부방법도 들어볼 수 있는 시간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막 시험을 시작하는 단계인데 올해 안에 합격할 수 있을까요?’ 등 다양한 문의가 올라오고 있다.

참가자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진행된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합격 문구세트와 수험가이드를 증정하고, 선착순 100명에 한해 고급 도비담요를 특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공인중개사 교재와 수강할인권 푸짐한 경품을 전달한다.

설명회에 참석하기 전 에듀윌이 무료 제공하고 있는 23회 공인중개사 기출문제 특강을 수강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 등 과목별 수강을 할 수 있으며, 18회 공인중개사 시험부터 순차적으로 수강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합격기준은 과목별 40점 이상, 전과목 평균 60점 이상이다. 2013년 제24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10월 27일 실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