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에듀윌(대표 양형남)은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1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모의고사는 수험생들의 객관적인 실력점검에 도움을 주기 위해 준비되었으며,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출제위원급 강사진이 적중률 높은 문제만 엄선해 직접 출제함으로써 모의고사의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주력했다.

9급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신청접수를 받고 있으며, 모의고사는 오는 18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다. 모의고사 시험기간 동안에도 접수 후 참여 가능하고, 응시료는 무료다.

국어, 영어, 한국사 등 필수과목은 한번에 응시신청 할 수 있고, 선택과목은 과목별로 응시신청 할 수 있다. 사회, 과학, 수학, 행정학개론, 행정법총론, 사회복지학개론 중 선택 가능하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나의 강의실에서 참여하면 되며,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어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한다. 응시는 단 1회만 가능하기 때문에 주의를 기울여야 하고, 시간분배를 미리 해보면 실전 시험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의고사 성적발표는 오는 25일로 나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전국 통계가 함께 제공되어 객관적 실력진단을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9급 및 7급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가이드북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에 제작된 공무원 가이드 북은 2012년 출제경향 분석과 2013년 시험예측 및 학습전략 등을 모두 담아 수험생들의 전략적 학습을 도울 수 있도록 했다. 공무원시험 알고가기와 공무원시험 통계자료, 9급과 7급 공무원 시험 분석 및 학습전략 등이 수록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