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종로편입학원이 2013년도 대학편입에 성공한 학생들의 합격 노하우를 살펴보는 ‘2013 대학편입 합격수기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종로편입의 오프라인 학원 및 온라인 강의를 수강한 경험이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100% 경품이 제공된다.

2013 대학편입 합격수기 공모전은 오는 3월 31일까지 종로편입 사이트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본인의 수기를 올리면 되며, 편입 준비 동기, 학습법, 슬럼프 극복방법, 합격 노하우 등 편입 준비부터 합격 순간의 에피소드를 자유롭게 작성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모두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수기를 올린 모든 학생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우수 수기를 올린 총 12명에게는 특별한 경품이 증정된다.

대상 1명에게는 최신형 노트북, 최우수상 1명에게는 디지털카메라가 선물될 예정이며, 우수상과 특별상 각각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과 5만원 상당의 외식상품권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종로편입은 대학편입 합격신고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편입학 합격 여부만 올리면 되는 간단한 이벤트로, 해당 이벤트는 비수강생도 참여 가능하다. 2013학년도 편입학 1단계 및 최종에 합격한 학생들이 대상자이며, 이벤트는 종로편입 사이트에서 참여할 수 있다.

여러 대학에 합격한 다관왕 1명에게는 토익, 텝스, 취업 인강을 들을 수 있는 챔프스터디 인강 10만원 할인쿠폰이 제공될 예정이며, 1단계 합격자와 최종 합격자 전원에게는 각각 해커스 챔프스터디 인강 1만원 할인쿠폰과 2만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종로편입 관계자는 “어렵게 대학편입에 성공한 합격생들을 축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참여만 하면 누구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기 때문에 많은 합격생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종로편입은 내년도 편입학 합격 전략을 제시하는 2014 편입학 합격성공 릴레이 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16일에는 2014 연고대 합격전략 설명회가 진행되며, 23일에는 2013 합격생 초청 합격전략 설명회가, 27일에는 3월 시작 합격 비법공개 설명회가 종로편입 강남역 및 종각 캠퍼스에서 함께 실시된다.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3월 수강료 100% 지원 및 추첨을 통해 2개월 무료 수강권이 증정되며, 편입성공 전략집, 출제경향 분석 자료집, TOP7 대학 기출문제집, 해커스 편입보카 포켓북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종로편입학원 사이트를 통해 설명회 날짜와 시간 장소 등을 선택하면 설명회에 참여할 수 있으며, 중복 신청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