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시매쓰(대표 이충기)가 지방에 거주하는 학부모들을 위해 개정수학에 대한 방향과 새롭게 바뀐 수학교과서를 분석하여 그에 맞는 올바른 공부법을 알려주는 설명회를 마련했다고 15일 밝혔다.

영재 사고력 수학교육기업 시매쓰는 오는 19일부터 27일까지 경기 성남 신흥, 화성 향남, 충남 서산, 충남 당진, 대구 화원, 대구 수성 대백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유·초등 학부모 대상의 신학기 설명회를 실시한다.

개정 수학교과서에 대한 분석 설명과 함께 효과적인 공부방법, 교육과정 개정으로 달라지는 평가방식에 대해서 알아보고 질의 응답 시간도 갖는다. 강연은 시매쓰수학연구소 조경희 소장과 중등사업본부 최철호 본부장을 비롯한 본사 연구진들이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신학기 설명회는 19일 경기 성남 신흥을 시작으로, 20일 대구 화원, 21일 경기 화성 향남, 22일 충남 서산, 25일 충남 당진, 2월 27일 대구 수성 대백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시간은 오전 10시 30분 또는 11시로 지역별로 차이가 있다.

조경희 시매쓰 수학연구소 소장은 “개정 수학은 자기주도적으로 흥미를 가지고 스스로 탐구하고 실생활과 연결하여 이해해야 한다”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달라지는 수학변화에 대해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지방 순회 신학기 학부모 설명회는 6,7세부터 초등 6학년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든지 참석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설명회 개최 지역 내 시매쓰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