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데뷔곡 'STUCK(스턱)'을 통해 국내는 물론 중국, 태국, 필리핀, 일본 등 전세계에 팬클럽을 보유한 신인 남성 그룹 에이션(A.cian)이 지난 9일과 10일 JTBC 토크쇼 ‘행쇼’ 1회와 2회에 출연해 매력을 뽐냈다.

이날 에이션은 ‘행복 파수꾼’으로 출연해 멤버 크루지의 개인기와 노래 등을 선보였으며 행복이라는 주제에 대해 함께 이야기하고 생각을 공유했다.

특히 에이션은 토크쇼에 음악을 접목시킨 ‘행쇼 음악여행’ 코너에 등장해 드렁큰타이거의 행복의 조건을 부르며 퀴즈를 냈고, 게스트는 노래 중간 빈칸에 들어가는 가사를 맞추며 행복이라는 주제에 대해 대화를 주고 받았다.

주철환 JTBC PD와 배우 최민수, 방송인 박명수가 MC를 맡은 토크쇼인 ‘행쇼’는 ‘행복한 쇼’와 ‘행복하십쇼’의 줄임말로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이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한 따뜻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첫 게스트로 배우 김혜자, 가수 윤복희, 방송인 박미선이 출연했으며, 각자 토크 주제인 ‘행복 그리고 불만’을 가지고 자신의 인생 얘기를 털어놓았다.

자극적이고 홍보성이 짙은 기존의 토크쇼와는 대조적으로 자신이 가지고 있는 행복에 대한 생각과 진솔한 이야기를 공유하는 모습에서 호평을 얻는데 성공한 ‘행쇼’는 비지상파 예능 프로로는 이례적으로 방송 2회만에 시청률 1%를 넘어서며 대박 조짐을 보였다.

한편 에이션은 최근 첫 미니앨범인 'HIT'로 국내외를 비롯 각종 방송을 통해 활발하게 활동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