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에듀타임즈] 상반기 채용 시즌이 다가왔지만, 여전히 극심한 취업난으로 고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해커스 교육그룹이 다양한 취업 특강을 마련했다. 취업 준비시 필수적인주제들과 풍성한 무료 혜택으로 구성됐으며, 분야별로 특강 프로그램을마련해 원하는 취업 분야에 따라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

먼저 ‘해커스잡(www.HackersJOB.com)’에서는 대기업 입사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한번에 끝내는 해커스잡 성공 취업 특강’을 진행한다. 18일부터 22일까지 5일간 진행되는 ‘삼성 SSAT 완벽대비 5일 완성반’과 25일과 26일 양일간 진행되는 ‘자기소개서 2일 완성반’ 강의로 나뉘어져 있어 선택 수강할 수 있다. 건국대학교 서울캠퍼스 산학협동관에서 오프라인 특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참석자 전원에게 취업의 정석, 영어면접 가이드, 해커스 챔프스터디 자기소개서/면접 강의 50%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또한 두 가지강의를 모두 수강하는선착순 20명에게는20%수강할인 혜택과 해커스 챔프스터디 영어면접강의 50% 할인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www.PASS.com)’은 취업난으로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이 증가함에 따라 오는 17일과 23일 양일간 ‘공무원 합격비법 설명회’를 무료로 실시한다. 2013년 공무원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해 합격 노하우를 제시하며, 남은 시간 동안 공무원 시험공부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비법도 공개한다.참석자 전원에게 해커스 공무원교수진 및전문 컨설턴트와 함께하는 1:1 무료 컨설팅 기회가 제공되며, 공무원시험에 대한 전반적인 정보와 합격 비법이 담긴 ‘공무원 시험 가이드북’ 및 해커스 공무원 동영상강의 50% 할인쿠폰도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추첨을 통해 해커스 공무원 동영상강의를 매월 8개씩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슈퍼패스 수강권도제공된다.

‘해커스 패스닷컴 금융(www.PASS.com)’에서도 상반기 채용 시즌에 맞춰 ‘파생상품투자상담사 벼락치기 1일 특강’을 마련했다. 파생상품투자상담사 시험 일주일 전인 17일 오전 9시 해커스어학원 강남역캠퍼스에서 실시되며 기초 이론 정리와 함께 실전 문제풀이 및 해설강의, 벼락치기 학습법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될 예정이다.참석자 전원에게는 이론정리 노트, 특강 촬영영상 온라인 강의 15일 무료 수강권, 해커스 패스닷컴 금융 인강 30%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되며, 수강료는 1만9000원으로 저렴하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취업난으로 고생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상반기 채용 시즌을 맞아 다양한 취업 특강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삼성 SSAT, 자기소개서, 공무원시험, 금융자격증등 취업준비생들에게 필수적인주제들로 구성돼 있어 분야별로 원하는 특강을 선택해 수강하면 취업 준비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