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제2회 온라인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

이번 모의고사는 3월 9일 치러질 경찰공무원 시험을 앞두고 실시되는 최종 모의고사라는 점에서 시험 전 합격을 위한 실력점검과 마무리 학습을 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제위원급 강사진이 적중률 높은 문제만 엄선해 직접 출제함으로써 모의고사의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주력했다.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모의고사에 참여할 수 있다. 모의고사는 2월 4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된다. 모의고사 시험기간 동안에도 접수 후 참여 가능하며, 응시료는 무료다.

모의고사는 시험기간 동안 ‘나의 강의실’에서 참여하면 되고, 과목별 시험으로 진행되어 제한시간 동안 문제를 풀어야 한다. 특히 시간분배를 미리 해 볼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에 주의를 기울이면 실전 시험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모의고사 후 성적확인은 2월 11일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온라인 모의고사 결과보기를 이용하면 된다. 자신의 학습 수준이 어느 정도인지 등수를 통해 상대평가 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지난해 10월 20일 실시된 ‘2012년 3차 경찰공무원 시험 기출문제 무료특강’을 제공 중이다.

기출문제 특강은 시험과목별로 전문 강사진이 2012년 3차 시험경향을 완벽 분석함으로써 2013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강의는 시험문제가 어느 영역에서 어느 정도 출제 되었는지를 살펴보고, 기출문제를 하나씩 풀어가며 어떻게 대비를 해나가야 하는가를 전달한다.

경찰공무원 필기시험은 평균 6할 이상의 득점자 중에서 고득점자 순으로 결정되며, 한 과목이라도 4할(40점) 이하가 있으면 과목낙제로 불합격 처리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