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타스톤 코리아는 1일부터 7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는 새단장 침실 가구 디지털 페어를 통해 첫 번째 백화점 나들이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로제타스톤은 일주일 간의 행사기간 동안 구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10%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무료로 진행되는 전문 매니저의 상담을 받은 모든 분에게는 고급 로제타스톤 노트패드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에는 로제타스톤 외에 침대와 노트북 등 새 학년 새 출발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 할 예정이며, 1일부터 일주일간 신세계 백화점 명동 본점의 신관 9층 이벤트 홀에서 진행된다.

또한, 로제타스톤은 1일부터 12일까지 현대Hmall 스페셜 샵 입점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는 Hmall에서만 진행되는 특별 행사로, 토탈리 풀세트(1-5단계)구입 고객에게 5만원 상당의 워크북을 무료로 증정한다.
 
한편, 로제타스톤은 첨단 기술 기반으로 세계 30여 개의 언어의 학습 솔루션을 보유한 외국어 학습 솔루션 기업이다. 자연스럽게 언어를 습득하고, 실제 미국 원어민 코치와의 실시간 화상 학습을 통해 연습함으로써 영어는 물론 외국인을 대하는데 자신감을 키울 수 있다.

현재 전 세계 150개국에서 약 5백만 명 이상의 학습자가 사용하고 있으며, 미주지역에서는 수천 개의 학교와 관공서, 대학에서 외국어 학습 방식으로 공식 채택해 널리 사용되고 있다.

국내에서는 최근 NEAT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효과적인 학습법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밖에 로제타스톤 제품 및 각종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 및 문의전화(1577-714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