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교육이 단기간에 독학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독학사 학습 전문 사이트 ‘위더스 독학사'를 오픈하고 관련 동영상강의를 41% 할인가에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위더스 독학사(www.haksa2080.com)는 1년 안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사이버대학 보다 약 70% 이상 저렴한 비용에 수강이 가능하다.
 
독학사란 대학에서 취득한 학위와 동등한 대우를 받게 해주는 독학학위제 시험을 통해 취득한 학사 학위를 말한다. 독학학위제 시험은 매년 한 번씩 총 4단계의 시험이 3, 5, 8, 11월에 치러지며, 오는 3월 10일 1단계 시험인 교양공통 과목이 한 달여 남아 있는 상황이다.

고등학교 이상의 학력을 가졌으나 대학에 진학하지 못한 이들이 학사학위 취득을 위해 준비하는 경우가 많으며, 학사편입 및 대학원 진학을 희망하는 사람들의 수요 또한 늘고 있다.
 
위더스 독학사는 독학사 시험 수요 증가 추세에 맞춰 독학사 시험 수험생이 경제적인 비용으로 빠른 시간 내에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수험생의 학습 능력 정도에 따라 수강해야 하는 범위나 준비과정이 달라질 수 있어, 수강 신청 전 학습방향을 결정해주는 1:1 무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리큘럼은 교양공통을 비롯해 경영학과, 간호학과 강의 등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원하는 전공 분야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다.
 
위더스 독학사는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오는 3월 치러지는 독학사 1단계 시험에 대비할 수 있는 벼락치기 완성반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8일까지 이벤트를 신청한 이들에 한해 41% 할인된 가격으로 전과목 동영상 강의, 독학사 교재 총 10권, 1:1 관리 시스템 혜택과 불합격 시 1년 무료 추가 수강 기회를 제공한다. 또 종로편입과 제휴를 통해 종로편입 동영상강의 50% 할인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위더스 독학사 관계자는 “최근 독학사를 준비하는 수험생이 크게 증가해 경제적인 가격에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한 독학사 학습 사이트를 오픈하게 됐다”며 “우수한 콘텐츠와 전문 서비스로 수강생들이 효율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고 말했다.
 
한편, 위더스 교육그룹은 2007년부터 교육과학기술부 정식인증 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인 위더스 원격평생교육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학점은행제 강의를 비롯해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건강가정사, 평생교육사 등 다양한 자격증 인강 서비스를 제공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