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의 중등 인터넷 강의 사이트 아이셀파는 오는 22일 2013NEW i셀파 학습 시스템을 선보이며 홈페이지를 새롭게 전면 개편한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학습자의 실력과 목적에 맞는 맞춤 학습 시스템 ▲학습 미션을 완료할 때 마다 그에 따른 보상을 주는 미션 클리어 리워드 시스템 ▲담임선생님의 일대일 학습 관리가 강화된 전문 코칭 시스템을 적용한다.

강의 나열식 인강 사이트에서 벗어난 새로운 교육 플랫폼으로 중학생들의 공부 고민을 해결해 줄 새로운 변화를 시도할 예정이다.
 
아이셀파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2013 i셀파 공부멘붕 구출작전을 테마로 한 티저 영상과 에피소드 영상을 공개하고 관련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사전 영상은 ▲리뉴얼 오픈을 알리는 티져 영상 ‘그가 온다’ ▲중학생들의 공부와 일상에 관한 에피소드를 다룬 ‘중등 커플 이별’ ▲ ‘공부 없는 세상’ ▲ ‘셀파맨의 하루’ 등 4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주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매주 공개되는 에피소드 영상에 대한 감상평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총 777명에게 아이패드 미니, 아이팟 나노, 뉴발란스 백팩, 팬콧 티셔츠, 슈마커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셀파 홈페이지(www.isherpa.co.kr)에서 1월 28일부터 2월 21일까지 매주 진행되며,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천재교육 이러닝사업부 이홍기 차장은 “신학기를 앞두고 중학생들의 공부에 관한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대대적인 리뉴얼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전폭 개편된 아이셀파 홈페이지의 다양해진 콘텐츠를 통해 새 학년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천재교육의 중등 인터넷 강의사이트 아이셀파는 전국 교과서 점유율 1위 천재교육의 탁월한 컨텐츠 기반에 자기주도학습이 결합된 ‘종합 학습 시스템’으로 인터넷 강의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