튼튼영어가 신학기 초등학생을 위한 ‘쿨 키트(Cool Kit)’ 증정 이벤트를 2월 4일부터 펼친다. 깔끔하고 단정한 초등학교 생활을 위해 꼭 필요한 물품으로 구성된 '쿨 키트'에는 양치컵, 휴대용 미니빗자루와 쓰레받기, 견출지 등이 들어 있으며 특히 양치컵에는 초등학생들에게 인기 높은 ‘튼튼영어 프라이머리’ 교재 ‘School’s Cool’의 깜찍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그려져 있다.

‘School’s Cool’ 교재는 아이들의 학교생활을 재미있는 영어만화로 구성하여 아이들의 공감대를 불러 일으키는 것이 특징이다. ‘School’s Cool’의 본 프로그램 ‘튼튼영어 프라이머리’는 영어를 우리말 해석과정 없이 그 자체로 이해하는 연상력 훈련이 기반이 되어 자유로운 영어 의사소통을 위한 기본실력을 채워주는 교재다. 교재, CD와 함께 온라인 콘텐츠 ‘e프라이머리’의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복습, 음성인식 시스템을 활용한 말하기 연습, 게임 등이 가능해 아이 스스로 재미있게 자연스러운 영어습득을 하도록 도와준다.

본 행사는 신학기를 앞두고 있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튼튼영어 홈페이지 '튼튼닷컴(www.tuntun.com)'에서 체험교재 신청을 한 선착순 고객 6000명에게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