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대표 양형남)은 검정고시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한 ‘두배드림 이벤트’를 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회 합격대비반 수강료로 2회 시험준비까지 혜택을 제공해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부담을 크게 줄였으며, 선착순 100명에 한해 증정한다.

검정고시는 확고한 목표와 의지만 있다면 단기간에도 충분히 준비가 가능하다. 에듀윌에 올라온 시험 합격수기에는 2~3개월 동안 준비해 합격의 영광을 안았다는 합격자들의 후기 글을 어렵지 않게 찾아볼 수 있다.

검정고시는 4월과 8월 연 2회 실시된다. 현재 2013년 제1회 검정고시가 예정공고 되었고, 시험예정일은 4월 7일이다.

에듀윌 합격대비반은 검정고시 인터넷 강의로 대입과 고입으로 구성되어 있다.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도록 PMP와 MP3, 스마트폰 강의가 무료 제공되며, 수험생들이 어려워하는 수학과 영어 기초강좌를 따로 제공해 단기간 큰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검정고시 전과목 교재도 무료 제공해 교재비에 대한 부담이 없다.

강의구성은 기본이론강의, 핵심 및 문제풀이 강의, 모의고사, 최신 기출특강으로 단계적 학습을 통해 시험에 대한 감을 익히고 실력을 다질 수 있다. 대입 검정고시는 전과목 기본서와 핵심총정리, 기출문제집(총 10권)이 무료 제공되며, 고입 검정고시의 경우 전과목 기본서와 비법노트, 기출문제집(총 9권)을 증정한다.

한편, 에듀윌은 검정고시 초보 수험생들을 위한 ‘검정고시 초보수험 가이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합격공부비법 스터디코드 무료특강’과 ‘과목별 학습전략’, ‘요점정리노트’ 등 전략적 학습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검정고시 준비를 하면서 중요한 것은 전략적 점수분배와 실전대비이며, 에듀윌 합격전략 코너에는 이를 실천할 수 있는 학습방법 등이 소개되어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