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에듀케이션즈 (대표 이준식)는 오는 31일부터 2월 3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제14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공식 협찬사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J에듀케이션즈는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에서 앱, 교재, 교구가 체계적으로 연동되는 살아있는 통합학습 프로그램 ‘나는생각 한글’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이를 기념해 박람회 기간 동안 CGV 영화관람권, VIPS 식사권 등 푸짐한 CJ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전에 ‘나는생각’ 공식 홈페이지(http://www.cjithink.com)와 공식 브랜드 카페 ’나는맘’(http://cafe.naver.com/cjithinkmom)에 등록된 맘앤베이비엑스포 홍보 페이지를 본인의 블로그나 SNS 등에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총 20명을 선정해 1인당 CGV 영화관람권 2매씩 제공한다. 또, 아이의 한글 실력을 쉽고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는 ‘나는생각 한글진단앱’을 다운받고 주변 친구들에게 추천 메시지를 보내고 인증을 해 준 고객 중에서 총 2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뚜레쥬르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나는생각 한글진단앱’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CJ에듀케이션즈 부스에 방문해서 ‘나는생각 한글’ 상담을 받고, 지인 15명 이상에게 한글진단앱 추천 메시지를 보낸 사람들 중 추첨을 통해 매일 100명에게 CGV 영화관람권 2매를 증정한다. 부모뿐 아니라 ‘나는생각 한글’의 3가지 체험존을 모두 체험한 아이에게는 CJ제일제당의 쁘띠첼 워터젤리를 선물로 준다.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나는생각 한글송 CD’를 무료로 제공하며, 시간마다 진행하는 한글송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CJ오쇼핑의 베이비 오 박스(Baby O Box)를 증정한다.

이외에 사후에도 부스 체험 후기를 공식 카페와 본인 블로그 등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CJ의 다양한 브랜드 상품으로 구성된 CJ원박스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와 푸짐한 경품을 마련했다.

CJ에듀케이션즈의 마케팅팀 배형근 팀장은 “CJ에듀케이션즈는 아이는 신나고, 아빠는 손쉽게 참여 할 수 있고, 엄마는 행복한, 교육을 통한 가정의 행복(Family Vaule)을 가치로 추구한다”며 “이에 따라 이번 맘앤베이비엑스포도 참가하는 가족들에게 ‘나는생각 한글’이 기존의 상품과는 다른 행복하고, 소중한 체험의 기회를 선물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CJ그룹의 상품들을 제공하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