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하우스 유학네트가 2013 해외대학입시 박람회를 오는 2월 1일~2월 2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 2층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수능생, 편입생, 재수생 등 현재의 국내입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여 진학 가능한 해외대학을 현장 진단해주며, 이와 함께 음향, 요리, 미술, 디자인 등 향후 취업 유망전공 및 전문과정도 1:1 설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112개 진학 가능 대학과 21개 유망 전공별 해외 대학 라인업을 갖춘 금번 해외대학입시 박람회를 통해, 당장 대학입학이 중요한 것이 아닌 대학 졸업 후까지를 내다보는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수능실패. 재수? 기숙학원? 해외대학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다
현재 만족스럽지 못한 국내대학 입시 실패 후 재수를 할지, 기숙학원을 갈지 또는 내 꿈과 관계없는 전공으로 점수에 맞춰 학교를 선택해야 할지 등 진로에 대한 고민에 빠져있다면 해외대학 입시 박람회가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전세계 중상위 112개 대학, 21개 유망 전공별 대학 라인업을 토대로 진학 가능한 대학을 현장에서 진단해드리며, 해외대학 입학에 필요한 내용들을 전문가가 1:1 상담해준다.

▲예비 대학생들도 두마리 토끼를 잡을 마지막 기회
또한 대학 입학 후 어학연수가 기본 스펙으로 되어 버린 만큼, 국내 대학 입학을 앞두고 있는 학생들에게도 해외대학입시 박람회는 이 두가지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것이다. 박람회를 통해 해외 입학 가능 대학교를 알아보고 비용 및 기간, 졸업 후 진로 등을 진지하게 고민해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이다.

▲대학 졸업 후 보다 높은 연봉 기회 확보
왜 해외입시 박람회에 참가해야 하는가? 검증된 세계유명 대학 진학 기회 제공, 박람회 현장 진학 가능대학 진단 서비스 제공, 대학 졸업 후 보다 높은 연봉의 취업을 보장하는 전공선택이 가능하다는 점 때문이다.

해외입시에 관심있는 학생, 학부모 누구나 참가 가능하며, 2013 해외대학입시박람회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하면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http://wef.eduhouse.net).
사전예약자에게는 진학가능대학 무료 진단 서비스(선착순 200명), 입학심사에 필요한 자료 사전 준비 서비스, 현장 원서 접수 지원, 해외대학 성공진학 세미나 무료 입장 등 참가예약 특전이 주어지며, 박람회장 참가 모든 학생들에게는 TGIF 무료 상품권(19300원 상당)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