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H가 타이틀 곡 ‘Special Girl’로 음원 차트 정상에 오르며 저력을 입증한 가운데, ‘니가 없을 때’의 뮤직비디오를 새롭게 공개하며 인기 질주에 또 한번 박차를 가했다.

28일 자정 인피니트 공식 홈페이지(www.ifnt7.com)를 통해서 공개된 인피니트H의 ‘니가 없을 때’ 뮤직비디오는 티저 영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감각적인 컬러에 세련된 비트와 안무가 더해져 완성됐다.

뮤직비디오 속 인피니트H는 블랙과 화이트의 모던한 세트를 배경으로 노래하며 시크한 매력을 발산한다. 타이틀곡 ‘Special Girl’의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주었던 발랄하고 애교 넘치는 모습과 상반 되는 모습으로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한다.

또한 뮤직비디오에는 ‘니가 없을 때’의 작사, 작곡, 피처링까지 맡으며 이번 앨범을 전폭 지원한 자이언티가 등장해 그루브한 제스츄어로 인피니트H와 호흡을 맞추며 뮤직비디오의 완성도를 높였다.

‘니가 없을 때’는 작년 인피니트 콘서트에서 처음 선보이며 앨범 발매 전부터 팬들 사이에선 이미 비밀스러운 유명세를 갖고 있던 곡이다.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타이틀 곡 ‘Special Girl’과 함께 음원 차트 상위권을 랭킹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겨울 분위기에 딱 맞는 감성 힙합 트랙이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마자 인피니트의 공식 홈페이지와 유투브 채널에는 또 다시 팬들이 관심이 폭주하며 “Special Girl 때와는 180도 다른 반전 매력!”, “언제나 격이 다른 인피니트H”, “너무 멋있어서 단 한 번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네요!” 등의 찬사를 보내고 있다.

인피니트H는 실력 있는 힙합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하며 도전적인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며, 칼군무의 대명사 인피니트 때와는 색다른 자유분방한 음악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