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어학원(www.pagoda21.com)이 2월 한달 내 결석한 수업을 패밀리 머니로 보상해주는 포인트백(Point Back) 이벤트를 실시한다.

2월에 몰려있는 개강, 입학식, 졸업식, OT 등 대학 공식 행사 참여로 인해 불가피하게 결석하는 경우, 수강하지 못한 분량의 수업료를 패밀리머니로 돌려주는 것이다. 패밀리머니는 각 과목 등록 금액 대비 최대 10%까지 보상해주며, 주 5일반 수업의 경우 최대 5일분, 주 3일반 수업의 경우 최대 3일 분까지 수강금액 적립이 가능하다.

포인트백 신청을 원하는 수강생은 결석일의 대학 공식 행사 참여를 확인할 수 있는 서류 혹은 인증 사진을 오는 28일까지 학원에 제출하면 된다. 패밀리머니는 3월 중순 일괄 적립된다.

파고다어학원 커뮤니케이션실 박성완 실장은 “2월은 설연휴가 있는데다 대학 내 공식 행사로 인해 결석이 많아 아예 어학 공부를 포기하는 학생들이 많다”며 “어학 실력 향상은 꾸준한 학습이 필수인 만큼, 학습을 독려하는 의미에서 결석한 날의 수강료를 어학원이 대신 보전해주는 포인트백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파고다어학원은 2013년 한해동안 13학번 대학생의 수강료를 17% 할인 및 3% 적립해주고 1•2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개근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수강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