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제11회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이 지난 26일 실시된 가운데 에듀윌 임직원들은 시험당일 시험장에 나와 수험생들의 합격을 기원하는 열띤 응원전을 펼쳤다.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합격을 기원하는 플랜카드를 걸고, 사회복지사 수험생들을 위한 합격의 응원메시지를 전달했다.

사회복지사로 활동하기 위해서는 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취득해야 한다.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은 2급 자격증의 경우 전문 교육과정을 이수를 통해, 1급 자격증은 국가시험으로 치러진다. 사회복지사 1급은 사회복지기초와 사회복지실천, 사회복지정책과 제도 분야에서 8과목을 준비해야 한다.

시험을 위한 입실시간은 오전 9시지만 영하의 날씨 속에서도 7시부터 시험장에 도착해 사회복지사 시험과목들을 최종 점검을 하려는 수험생들이 줄을 이었다. 수험생들은 뜨거운 합격기원 응원에 ‘감사합니다’, ‘시험 잘 볼게요. 화이팅!’라는 말로 호응했다. 특히 계사년 뱀띠 해를 맞아 귀여운 뱀 캐릭터 인형 탈을 쓰고 현장응원을 실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에듀윌은 시험당일 오후 5시 ‘시험지&가답안 서비스’를 오픈해 빠른 정답 확인을 돕고 있다. 그리고 1월 30일(수)에는 ‘제11회 시험 해설특강’이 오픈 예정에 있다.

시험을 본 수험생과 2014년 시험을 도전할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월 31일(목)까지 사회복지사 강의를 신청하는 수험생들에게는 ‘10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해 수강료 혜택을 제공하며, 시험후기를 올리는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외에도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www.studywill.net)에서 학점은행제를 통한 사회복지사 2급 교육과정을 제공하고 있어 1급과 2급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