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동아(대표 성낙양)의 ‘동아전과’, ‘큐브수학’, ‘백점맞는 시리즈’가 지난 25일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호텔에서 열린 ‘2013 제8회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에서 3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여성신문이 주최하고 교육과학기술부 등이 후원하는 이번 시상은 초중고 자녀를 둔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한 온라인 설문조사와 전문 선정위원단의 심사를 통해 19개 부문 19개 브랜드를 대상으로 선정했다. 두산동아의 ‘동아전과’, ‘큐브수학’, ‘백점맞는 시리즈’는 선호도, 충실도, 만족도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초등전과’, ‘초등수학’, ‘초등전과목’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 60년 전통의 ‘동아전과’와 목적별 맞춤수학 교재 ‘큐브수학’은 각각 8회 연속 수상했으며, 개념학습과 시험대비를 한 권으로 끝낼 수 있는 ‘백점맞는 시리즈’는 6회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두산동아 마케팅팀 심병희 부장은 “두산동아가 자부하는 교육브랜드가 매해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며, “학생들이 만족할만한 훌륭한 교육 콘텐츠 개발로 대한민국 교육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두산동아는 ‘학부모가 뽑은 교육브랜드 대상’ 외에 ‘한국교육산업대상’,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스마트앱어워드’에서 ‘동아전과’와 ‘얌얌창의 수학’으로 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