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대표 정영재)은 1, 2월 연속 수강생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YBM어학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 3천 점을 적립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월에 이어 2월에도 연속 등록한 전국의 YBM어학원 수강생 모두는 2월 수강등록기간이 끝나는 2월 2일 이후 일괄적으로 마일리지를 받을 수 있다. 지급 받은 마일리지는 전국 모든 YBM어학원의 수강 등록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더불어 2013년 스무 살이 된 예비 대학 새내기들을 위한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YBM어학원에 직접 방문하여 수강 등록할 시 수능 수험표 혹은 수시합격증을 제출하면 20%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수업을 들을 수 있다. 수강할 수 있는 과목 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수강 등록 기한은 2월 2일까지다.

수강생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는 이벤트도 계속된다. 2월 수강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을 선정하여 이시영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영화 ‘남자사용설명서’ 예매권을 증정한다. 2월 2일까지 YBM어학원 홈페이지에서 신청 가능한 이번 이벤트는 2월 15일 당첨자를 발표해 1인 2매씩 예매권을 제공한다.

한편 YBM에듀케이션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모임공간 CNN the Biz에서는 잡코리아와 함께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이벤트를 실시한다.

CNN the Biz와 취업포털사이트 잡코리아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CNN the Biz 고객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이용이 가능해 특히 상반기 취업과 이직을 앞두고 있는 사람에게 유용한 기회가 될 예정이다.

촬영은 1월 23일 CNN the Biz 신촌점을 시작으로 1월 29일 건대점, 2월 5일과 6일 강남점, 2월 20일과 21일 종로점에서 실시 되고, 현장에서는 사진촬영을 위한 무료 정장 대여와 사진 촬영 시 좋은 인상을 만들기 위한 컨설팅도 제공된다.

신청 방법은 CNN the Biz 홈페이지 ‘무료 이력서 사진 촬영’ 페이지에 댓글로 촬영을 원하는 지점, 날짜, 시간을 남기거나 당일 현장에서 접수하면 된다.

YBM어학원 홍보마케팅팀 차경심 팀장은 “2월은 설날이 포함돼 있고 대학생들은 개강 준비로 분주해 학습 계획이 흐트러지기 쉬운 달”이라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꾸준히 공부를 이어가는 수강생들을 독려하기 위해 마련한 혜택이니만큼 반드시 챙겨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YBM어학원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YBM어학원 홈페이지(ybmedu.com)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