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어학원(www.Hackers.ac)이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해커스 패밀리 프리미엄’ 서비스를 실시한다. 해커스어학원 수강생들에게만 제공되는 이번 서비스는 레스토랑, 까페, 병원, 서점, 학원 등 제휴 업체 50여 곳 이용시 최대 5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인강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 패밀리 프리미엄’ 서비스는 해커스어학원이 위치한 강남역 부근과 종로 근처 업체들과의 제휴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구축됐다.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수강생 확인증을 출력해 이용 업체에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제휴 업체는 동영상강의/학원 5곳, 음식점/까페 25곳, 해외배송/스터디룸/서점 등 8곳, 미용실/병원 10곳 등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체들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해커스 교육그룹이 운영하는 학습 프로그램들도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해커스 챔프스터디의 ETS공식 토플 온라인 모의고사 10% 할인을 비롯해 Writing 첨삭 50% 할인 및 취업&자격증 강의를 30% 할인된 가격에 수강할 수 있으며, 공무원시험 전문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의 종합반 및 단과반 강의 수강 시에도 수강료를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특히 해커스 패스닷컴 공무원학원의 50% 할인 혜택은 현재 수강 중인 수강생뿐만 아니라 이전 수강이력이 있는 학생들에게도 모두 제공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심새롬 마케팅팀장은 "해커스어학원은 대다수 수강생이 공무원시험 및 취업, 유학 준비 등으로 바쁜 대학생들인 만큼 대학생들이 주로 이용하는 업체와의 제휴를 통해 부담 없이 원하는 공부 및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해커스어학원 사이트를 통해 수강생 확인증만 출력하면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학생들의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