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SCS의 온라인 외국어 학습 사이트인 ‘파고다스타’(www.pagodastar.com)가 내달 1일까지 일반인 대상 서포터즈 50명을 모집한다.

서포터즈 신청은 파고다스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

심사를 거쳐 선발된 파고다스타 서포터즈에게는 파고다스타 2개월 무료 강의 지원과 실시간 문답이 가능한 스터디 전용 카카오톡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프라인 특강 진행 시에는 참석 우선권의 혜택이 주어진다.

서포터즈는 2월 5일부터 4월 5일까지 2개월간 파고다스타의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된다. 월 1회 오프라인 모임 등 서포터즈 활동을 이수한 서포터즈에게는 수료증을 수여한다.

매주 수강한 강의 중 2개를 골라 강의 노트를 SNS에 리뷰로 작성하는 등, 자신만의 학습 노하우를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한 활동 우수자 대상 1명에게는 기프트 카드 20만원을 증정할 예정이다.

파고다SCS의 변성욱 부장은 “파고다스타 서포터즈 경험은 파고다어학원 스타강사들의 강의를 직접 체험하고, 보다 많은 이들과 학습 노하우를 나누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며 “온라인 학습은 자발적인 학습정리가 반드시 뒷받침되어야 하는 만큼, 강의 노트 공유와 리뷰 등 서포터즈 활동은 온라인 어학 학습의 좋은 본보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파고다스타는, 파고다어학원의 각 분야 스타강사의 수업을 인터넷으로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 학습 사이트다. 국내 대표 외국어전문 교육기관인 파고다어학원이 43년 교육 노하우를 동원해 개발한 파고다스타는 현재 기초 영어회화, 토익, 중국어와 일본어 강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