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우등생 매거진’을 모바일 앱으로 즐긴다.

천재교육(회장 최용준)은 태블릿PC로 이용할 수 있는 ‘우등생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천재교육 우등생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은 ▲우등생 과학(초등 2~6학년) ▲우등생 논술(초등 2~6학년) ▲우등생 키즈(만 6세~초등 3학년)) 등 매거진 3종을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구성하여 제공한다.

‘우등생 매거진’은 통합적인 사고력을 배양할 수 있도록 읽기∙쓰기뿐만 아니라 과학적 논리력까지 키울 수 있는 내용을 풍부하게 담았다. 다양한 분야의 배경지식을 통해 생각하는 힘을 길러주고, 교과서 내용을 확장시킨 콘텐츠로 학습에도 도움을 준다.

교재 내용을 효율적으로 재구성 하였으며, 다양한 효과를 사용하여 교재보다 사실감 있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리보기’를 통해서 매 월호의 일부 내용을 구매하지 않아도 확인할 수 있다. 다운 받은 매거진은 ‘내 보관함’에 보관되며, 언제든지 내용을 다시 열어볼 수 있다.

‘우등생 매거진’ 애플리케이션은 2013년 1월호부터 종류별∙월별로 유료 구입하여 구독할 수 있다. iOS용 애플리케이션은 1월 초, Android OS용 애플리케이션은 2013년 하반기 출시 예정으로 관련 문의는 app@chunjae.co.kr로 하면 된다. 문의전화 1577-0902

천재교육 스마트교육사업부 최영인 부장은 ”학생들이 태블릿 PC를 이용해 학습 잡지를 보면서 다양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게 됐다”며, “천재교육의 대표 잡지인 우등생 과학, 논술, 키즈를 손쉽게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독할 수 있어 효과적인 학습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