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처럼 회복될 것 같지 않는 경기 불황으로 다들 허리띠를 졸라 매느라 안간힘이다. 하지만 이런 때일수록 외국어 공부 등 자기계발을 통해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로제타스톤 코리아(대표 조 스티븐)는 외국어 학습을 통해 자기 계발 노력 중인 모든 이들을 응원하며, 오는 1월 31일까지 로제타스톤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플러스1’ 혜택을 주는 소비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는 영어 회화 집중 훈련을 위한 ‘리플렉스’와 일본어, 중국어, 프랑스어 등 30여 종의 ‘제2외국어 학습 솔루션(V3)’ 제품 대부분이 포함된다. 하지만 제품 구입 처와 종류에 따라 혜택이 다를 수 있으므로, 구입 전 로제타스톤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 또는 고객센터(1577-7148)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특히, 영어 회화 초보 직장인이나 대학생을 위한 온라인 영어 회화 집중 솔루션, ‘리플렉스(ReFLEX™)’의 경우, 3개월6개월12개월용 제품을 구입한 고객에게 17만원 상당의 1개월 학습권이 추가로 제공된다. 이 혜택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상담으로 구입할 경우에만 가능하다.

또한 제2외국어 학습 솔루션(V3)에 대해서는 일정 단계 이상의 제품을 구입하면 1개월 추가 등의 ‘플러스1’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현재 로제타스톤이 제공하는 제2외국어 학습 솔루션은 중국어, 일본어, 프랑스어를 비롯해 스페인어, 아랍어, 베트남어 등 전 세계 30여 개 언어에 달한다.

그 밖에 전국의 대형서점 및 마트에 위치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일정 단계 이상 제품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3만원 상당의 크로노스 헤드셋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한다.

로제타스톤은 플러스1 혜택과 더불어, 동일 기간 동안 모든 고객 대상 신용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제공해, 가격 부담을 한층 덜어줄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로제타스톤 홈페이지(www.rosettastone.co.kr)과 고객센터(1577-7148)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