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는 오는 16일부터 12월 9일까지 갤럭시 S3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대입 전략 강연, 아이유 팬미팅, 컬투쇼 등 행사 티켓과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갤럭시 S3 2012 페스타' 행사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2월 14일 삼성전자 서초사옥 다목적홀에서 열리는 '갤럭시 SⅢ만의 대입전략&아이유 팬미팅'은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한 500명을 대상으로 입시 전략 강연과 함께 아이유 팬미팅이 진행된다.

또한,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만 3500명을 초청, 오는 12월 29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광주에서 진행되는 '갤럭시 S3 컬투쇼' 공연에 초청할 계획이다.

이외에도 오는 24일부터 전국 5개 도시(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의 지정된 삼성모바일샵과 디지털프라자에서 갤럭시 S3를 구입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장별 선착순 100명에게 삼성 무선 도킹오디오, 레이저 프린터, 블루투스펜, 아트 플립커버 등 다양한경품을 제공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고객들을 응원하고자 이번 연말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갤럭시 S3 2012 페스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갤럭시 SⅢ 마이크로사이트(www.howtolivesmart.com/galaxys3)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에서 자체적으로 수험생과 소비자 304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수험생이 받고 싶은 선물'로 약 54%가 최신 스마트폰을 꼽았으며, 약 37%가 갤럭시 S3를 갖고 싶다고 응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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