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 열정락서가 18일 잠실을 찾는다.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열정락서 시즌3의 네 번째 무대에는 김난도 서울대 교수와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 장미란 역도 선수 등 국가대표급 멘토가 총출동한다. <보이스 오브 코리아> 우승자 손승연과 타이거 JK, 윤미래의 특별 공연도 펼쳐진다.

이 날 첫 번째 강연자로는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나선다. '아프니까 청춘이다'에 이어 '천 번을 흔들려야 어른이 된다'를 펴내며 대학생들의 대표 멘토로 자리매김한 김 교수는 '천 번의 흔들림, 열정의 동력'이라는 주제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다.

삼성CEO 연사로는 최치훈 삼성카드 사장이 강단에 오른다. GE와 삼성전자, 삼성SDI를 거쳐 삼성카드 사장으로 재직 중인 최 사장은 다채로운 해외근무경험을 바탕으로 '글로벌 인재'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장미란 국가대표 역도 선수는 늘 혼자 놀고 숫기 없던 소녀에서 올림픽 스타가 되기까지의 성공 스토리를 들려 줄 예정이다.

한편, 이번 열정락서 시즌3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삼성 직원 강사로는 이지영 삼성테크윈 대리가 나선다. 사내 공모를 통해 선발된 이 대리는 '가연골무형성증'이라는 희귀병으로 110cm의 작은 키를 갖게 되었지만, 당당하게 삼성테크윈에 입사해 자신의 꿈을 이뤄 가고 있다.

열정락서에 참가하고자 하는 대학생은 <열정락서> 공식 홈페이지(passiontalk.youngsamsung.com)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