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대한민국 – 결혼 시즌인 가을이 오고 있다.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부들이 긴장감과 설렘에 밤잠을 설치고 있는 지금이 과거 이 때에 결혼을 한 부부에게는 그 날을 추억하게 해주는 시기다.

결혼한지 25주년이 되는 날에 은혼식, 50주년이 되는 날엔 금혼식을 하며 챙길 만큼 부부에게 결혼기념일은 매년 세어가며 기억해야 하는 중요한 날이다. 만약 둘 중에 한 사람이 잊어버렸다면? 부부싸움이 일어날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서로 기분 상하는 일 없이 로맨틱한 결혼기념일을 보내기 위해 미리 내 아내를, 내 남편을 위한 선물을 준비해 놓는 것이 방법이다. 필립스가 여기 그 고민을 해결해 줄 선물 아이템을 소개한다.

내 남편의 자신감에 품격까지 더해주는 선물 – 필립스 면도기 센소터치 3D
깔끔한 이미지의 기본은 깨끗한 얼굴. 출근 전에 말끔한 얼굴을 만들기 위해, 남편의 장시간 면도 전쟁은 매일 아침마다 벌어진다. 면도가 잘 되어야 하루의 준비를 완벽하게 한 것 같고, 자신감도 한층 높아지기 때문에, 면도를 하는 아침 시간은 남성들에게 굉장히 중요하다. 이런 중요한 순간을 위해 아내가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깔끔하게 면도가 되는 전기 면도기를 선물한다면 남편이 아내를 보는 눈이 사뭇 달라질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이다. 결혼기념일을 기념해 내 남자의 자신감에 품격까지 높여줄 필립스 센소터치 3D가 바로 그 정답이다.

필립스전자의 센소터치 3D는 국내 및 전세계 No. 1 전기면도기 브랜드인 필립스의 73년간 기술과 노하우가 집약된 최고급 면도기로 남자들의 ‘꿈의 면도기’로도 불린다. 360도 회전하는 3D입체 헤드 방식 기술인 ‘자이로플렉스 3D(GyroFlex 3D)’를 통해 턱이나 목 등 까다로운 얼굴 곡선까지도 밀착하여 섬세한 면도가 가능하다. 또한, 아쿠아텍 기능으로 간편하고 신속한 건식 면도는 물론 쉐이빙 폼이나 젤을 사용한 상쾌한 습식 면도도 가능하다. 남편에게 혁신적인 면도 경험을 제공할 프리미엄 면도기인 센소터치 3D라면 더욱 깔끔해진 남편과의 설레는 키스, 기대해도 좋다. 가격은 513,120원이다.

내 남편의 맑고 생기 있는 피부를 위한 선물 -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면도를 깔끔하게 했는데도 여전히 피부가 칙칙하고 지쳐 보인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한다. 내 남편이 실제 나이보다 더 나이 들어 보여서, 같이 다니고 싶지 않아서야 되겠는가? 내 남편의 피부 변화를 위한 첫걸음은 좋은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이다. 남자의 피부 관리도 자기 관리의 하나라고 여겨지는 요즘 남편의 이미지까지 바꿔줄 SK-II의 남성라인 제품을 추천한다.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SK-II의 대표 제품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남성 버전으로, SK-II의 독자적 성분인 피테라™가 90% 이상 함유되어 있어 거칠고, 칙칙하고 번들거리는 피부를 개선시켜 남자들이 원하는 '맑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변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 남성을 위한 쿨링 에이전트 성분을 함유,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오랜 시간 상쾌한 느낌을 제공한다. SK-II MEN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는 사용 1일 후 피부에 매끄럽고 상쾌한 느낌을 제공해 주며, 3일 후에는 피부가 눈에 띄게 촉촉해짐을 느끼고, 7일 후에는 번들거림이 한결 줄어든 것을 실감할 수 있다. 14일 후에는 눈에 띄게 밝고 맑아진 피부를 느껴볼 수 있다. 남편이 피부 미남으로 거듭날 날을 기대해보자. 가격은 159,000원이다.

집안일에 지친 아내에게 휴식 선물 – 서울신라호텔 겔랑 스파 아베이 로얄 익스퍼트 트리트먼트
자기만을 시간 보다는 남편을 위해 자녀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이 더 많고, 집안일도 도맡아 해야 하는 주부에게 유일한 휴식은 잠깐의 낮잠 또는 드라마를 보는 시간이다. 그런 아내에게 평소에는 하지 못했던 아내 혼자만을 위한 휴식 시간을 주는 것은 어떨까? 새로이 에너지를 얻고 남편에게 더욱 사랑스럽게 대하는 아내를 기대해 볼 일이다. 항상 다른 사람들을 돌봐 왔던 아내가 케어를 받을 수 있는 기회인 스파 선물을 추천한다.

서울 신라호텔의 겔랑 스파는 럭셔리 뷰티 브랜드와 특급호텔의 만남으로 유명하다. 관리 전 프리 트리트먼트, 테라피스트들이 기구 없이 손으로만 정성껏 관리하는 메인 트리트먼트, 처방전을 제공하는 애프터 트리트먼트로 구성된다. 특히 겔랑의 노하우가 담긴 뷰티 컨설팅을 받으며 오감의 자극을 통해 온몸을 이완해주는 프리 트리트먼트 시간이 유명하다. 겔랑스파가 최근 선보인 '아베이 로얄 익스퍼트 트리트먼트'를 받으면 빠른 주름 개선 효과와 개선된 피부 탄력을 경험할 수 있다. 겔랑스파의 노하우로 개발된 힐링 & 리프팅 테크닉에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효능을 보이는 겔랑의 아베이 로얄 제품을 사용한다. 가격은 90분에 308,000원이다.

다시 하는 사랑 고백의 선물 – 포에버 바이 삼신 사브리나 다이아몬드 팔찌
여성들이 최고의 선물로 치는 것은 역시 블링블링 반짝이는 무엇이다. 그 중에서도 패션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팔찌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게다가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다이아몬드가 있는 팔찌를 선물한다면 몇 년 만에 다시 해보는 사랑 고백도 될 수 있다. 국내 다이아몬드 업계 1위인 삼신 다이아몬드의 매스티지 브랜드로 프리미어 브랜드를 선보이는 포에버 바이 삼신의 사브리나 다이아몬드 팔찌가 딱이다.

사브리나 다이아몬드 팔찌는 그녀의 구두란 뜻의 팔찌로 사랑스러운 구두가 팔찌의 끝부분에 포인트로 달랑거리는 것이 특징이다. 체인의 중간 중간에 구슬이 포인트로 들어가 있어 기존 체인보다 화려하면서 튼튼한 제품이다. 14K백금 체인에 0.01 캐럿 두 개가 들어있다. 가격은 443,000원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