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아’ 주원과의 입맞춤
'한채아’ 주원과의 입맞춤
'한채아’ 주원과의 입맞춤
'한채아’ 주원과의 입맞춤
KBS 2TV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각시탈' 8회분에서 한채아(채홍주 역)와 주원(이강토 역)의 아찔한 키스씬이 보여졌다. 강렬한 키스보다 빛났고 채홍주와 이강토의 만남에 한껏 기대감이 부푼 시청자들에겐 짧지만 더욱 인상 깊었던 입맞춤이었다.
 
21일 방송된 KBS 수목극 ‘각시탈’에서는 엔젤클럽 안에서 술을 마시고 있는 이강토(주원 분)에게 다가간 채홍주(한채아 분)는 자신을 기억하지 못하겠냐고 묻자 이강토는 채홍주의 손목을 낚아채고 자신의 무릎에 앉혔다. 이에 자신을 알아차리지 못한 이강토의 입술을 훔치는 홍주!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 강토의 모습과 반대로 이에 아랑곳 하지 않고 강토의 귀에 “라라예요! 잊지 말아요!!” 라는 말을 남기고 홍주는 유유히 사라졌다. 또한 고혹적인 미소를 머금은 상태에서 싸늘하게 표정이 굳어지는 홍주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간담이 서늘해지게 만들었다. 또한 홍주와 강토와의 만남이 드라마 전개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게 될지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이에 한채아는 “홍주는 언제나 남들이 생각하지 못한 그 이상의 행동으로 모두를 놀라게 한다. 그녀가 가지고 있는 무한 매력을 100프로 전달하기 위해 많은 노력 중이다. 앞으로 채홍주라는 여인의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며 홍주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보이기도 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각종 SNS와 게시판을 통해 “너무 짧은 키스씬! 애간장을 녹이네요!” “보통여자 같으면 뺨을 때렸을텐데! 역시 홍주 기대 이상이네요!” “강렬한 키스보다 더 여운이 남네요” “홍주의 눈빛이 변하는 순간 가슴이 덜컹했어요!” “한여름의 무더위를 날려줄 홍주의 눈빛연기! 최고네요!” “우에로 리에, 채홍주, 라라 다음엔 어떤 이름으로 등장할까요?”라며 다양한 의견을 보였다.
 
한채아는 현재 각시탈의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영화 ‘아부의 왕’의 시사회 일정을 소화해내며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에 한채아의 소속사 가족액터스 양병용 대표는 "2012년 영화, 드라마, 화장품, 스포츠웨어 모델 발탁 등 다양한 활동으로 배우의 입지를 확고히 다지고 있다. 각기 다른 이미지로 많은 분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보다 성숙한 배우로의 모습으로 인사드릴 예정이다. 보다 발전되어가는 배우 한채아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각시탈'은 일제 강점기 앞잡이로 살아가는 주인공 이강토가 각시탈을 쓰고 자신의 가족을 죽인 일본군에게 복수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만화가 허영만의 동명작품을 원작으로 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