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패션 화보 깜짝 공개! 색다른 변신에 시선집중!
윤하, 패션 화보 깜짝 공개! 색다른 변신에 시선집중!
가수 윤하가 정규 4집 앨범 <Supersonic> 발매를 앞두고 색다른 패션화보를 통해 깜짝 변신한 모습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윤하는 지난 16일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양희은의 명곡 ‘네 꿈을 펼쳐라’를 열창하며 군더더기 없는 편곡와 파워풀한 무대를 완성해 양희은의 극찬을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이번에 윤하는 이색 패션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데, 패션 화보 속에서 머리 위에 두건을 둘러 묶어 포인트를 주고,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원피스와 팬츠로 화려함과 컬러풀한 멋을 더하고 있어 공백 기간 동안 한층 성숙해진 그녀의 매력을 모두 담아내고 있다고 한다. 

또한 윤하의 이번 화보는 월간 <STUDIO24> 커버를 장식한 것은 물론, 10 페이지에 걸쳐 솔직 담백한 컴백 인터뷰와 색다른 변신을 엿볼 수 있는 패션화보가 실려 있다. 

무엇보다 오는 28일 정규 4집 앨범 <Supersonic> 발매 소식에 팬들의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윤하의 패션 화보도 팬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선물이 될 전망이라고 한다. 

한편, 윤하는 존박과 함께 호흡을 맞춘 듀엣 곡 ‘우린 달라졌을까’ 선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린 데 이어, 완성도 높은 수록 곡 들로 꽉 채워진 4집 정규 앨범<Supersonic>이 28일 발매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