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빅’OST 전격 합류! OST 강자 자리 굳힌다.
노을,‘빅’OST 전격 합류! OST 강자 자리 굳힌다.
화제의 드라마 ‘빅’이 숨겨둔 비장의 카드가 공개됐다. 

다비치, 비스트에 이어 ‘빅’의 OST에 전격 참여하는 노을이 그 주인공. 최고의 보컬그룹 노을이 공유, 이민정 주연의 KBS 2TV 월화드라마 ‘빅’ OST 수록곡 ‘사랑이라면’을 18일(월) 0시 공개했다. 지난해 jtbc 드라마 ‘빠담빠담’ OST를 통해 ‘살기 위해서’를 선보여 음원 강자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던 노을은 이번에도 명품 보이스로 18일 공개 당일 엠넷닷컴 등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는 저력을 보였다. 

노을이 부르는 ‘빅’ OST ‘사랑이라면’은 한 사람만을 바라보는 가슴 아픈 짝사랑의 마음을 표현한 노랫말과 노을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돋보이는 발라드 곡으로, 최고의 작곡가 작사가 콤비 조영수와 안영민이 의기 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해 후렴으로 갈수록 꽉 찬 사운드를 보여주는 신곡 ‘사랑이라면’은 어쿠스틱 악기와 미디 악기가 적절히 조화를 이뤄 듣는 이의 감정을 더욱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드라마가 전개되며 이민정을 향한 공유의 저돌적인 사랑이 시작되는 가운데 이번 노래는 윤재의 몸에 빙의된 경준(공유 분)의 마음을 대변하며 둘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번 ‘빅’ OST에 참여하게 된 노을은 “단독 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화제의 드라마 ‘빅’ OST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노을만의 하모니가 담긴 신곡 ‘사랑이라면’이 드라마 ‘빅’와 잘 어우러지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유, 이민정 주연의 KBS 월화드라마 '빅'은 사춘기 영혼의 최강 스펙 약혼남과 천하쑥맥 여교사의 아찔 짜릿한 로맨스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로 4일(월) 첫 선을 보인 이래 최고의 화제를 낳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극이 전개되며 더욱 기대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다비치의 ‘너라서’, 비스트의 ‘미운 사람’에 이어 또 한번 기대를 모은 KBS ‘빅’ OST 노을의 ‘사랑이라면’은 6월 18일(월) 0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