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크 한 화보 선보인 ‘보아’
유니크 한 화보 선보인 ‘보아’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성숙한 여인의 모습을 선보이며 새로운 스타일 아이콘으로 떠오른 가수 보아가 패션화보를 통해 유니크 하고 색다른 모습을 선보여 화제다.

이번 화보에서 보아는 아이코닉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실루엣을 오프닝 세리머니만의 새롭고 유니크한 방식으로 재해석한 2012년 FW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오프닝세리머니(adidas Originals x Opening Ceremony)의 컬렉션 의상을 입고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특히 그녀의 새하얀 피부와 무심한 듯 쉬크한 표정이 의상과 완벽하게 조화되어, 90년대 스트릿 웨어의 애티튜드를 현대적으로 완벽하게 재해석했다는 평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x 오프닝세리머니는 다양한 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매 시즌 개성 있고 감각적인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2012런던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뉴욕의 대표 편집매장 오프닝세러머니(Opening Ceremony)와 새롭게 선보인 컬렉션으로 앞으로 세 시즌에 걸쳐 선보여진다. 그 첫 번째인 2012년 FW 컬렉션은 수영과 사이클링 의류의 요소를 90년대 스트릿 웨어의 에티튜드와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보아는 이미 수많은 무대를 통해 검증된 팔색조의 매력을 가진 프로가수지만, 모델로서의 능력 또한 프로 못지 않게 탁월하다. 시종일관 진지하고 당당하게 촬영장을 압도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라고 말했다.

보아의 솔직 담백한 인터뷰와 유니크한 화보는 패션매거진 나일론(Nylon) 7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크 한 화보 선보인 ‘보아’
유니크 한 화보 선보인 ‘보아’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