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니엘, 샤이니 ‘민호’ 넘었다!
틴탑 니엘, 샤이니 ‘민호’ 넘었다!
틴탑 니엘, 샤이니 ‘민호’ 넘었다!
틴탑 니엘, 샤이니 ‘민호’ 넘었다!
SBSMTV ‘틴탑의 뜬다 백퍼’ 통해 높이뛰기 기록 갱신

최근 미니 앨범 3집 신곡 <To You>를 발표한 인기 아이돌그룹 ‘틴탑’이 대형 사고를 쳤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MTV <틴탑의 뜬다 백퍼-이슈와의 전쟁> 첫 회에서 ‘틴탑’의 니엘이 ‘샤이니 민호’의 높이뛰기 기록을 깬 것.
 
만능 체육돌로 잘 알려진 ‘샤이니 민호’는 MBC <제3회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대회> 남자 높이뛰기 부문에서 1.73m라는 기록을 세워 화제가 되었다. 이에 ‘틴탑’이 그의 높이뛰기 기록 깨기에 도전한 것. ‘틴탑’의 멤버 ‘니엘’과 ‘리키’는 MBC <제4회 아이돌 스타 육상·수영선수권대회>에서 각각 1.65m, 1.60m를 뛰어 넘으며 금*은메달을 차지해 자신감을 내보였다. 특히 ‘틴탑’의 멤버 ‘니엘’은 스케줄 틈틈이 높이뛰기 연습을 하며 ‘샤이니 민호’의 뒤를 이어 신 체육돌로 등극하겠다는 각오를 다지기도 했다.

‘틴탑’의 도전은 ‘샤이니 민호’의 기록을 깰 수 있을지 많은 우려 속에 진행되었다. 그러나 ‘틴탑’의 ‘니엘’은 가뿐하게 ‘샤이니 민호’의 기록 1.73m를 넘을 뿐 아니라, ‘민호’조차 넘지 못한 1.74m를 넘으며 남자 아이돌 높이뛰기계의 신기록을 갱신했다.

‘틴탑’과 신인 아이돌 그룹 ‘백퍼센트’가 이슈메이커가 되기 위해 내로라하는 스타들의 핫이슈에 도전하는 SBSMTV 아이돌 리얼버라이어티 <틴탑의 뜬다 백퍼 - 이슈와의 전쟁>은 매주 토요일 오후 9시에 방영된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