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의 네번째 일본 싱글 Beautiful
2PM의 네번째 일본 싱글 Beautiful
2PM의 네번째 일본 싱글 Beautiful이 일본 타워레코드 주간 싱글 차트 1위, 오리콘 주간 싱글 차트 2위를 기록하며 짐승돌의 강렬한 아름다움으로 일본열도를 매료시켰다. 

또한 함께 발매된 아레나투어의 DVD역시 타워레코드 DVD 주간 차트 1위로 등극했다. 

2PM이 일본에서 네 번째로 발매한 싱글 ‘Beautiful’은 짐승돌로 사랑받는 2PM의 섬세하고 서정적이면서도 강렬한 남성미를 담은 앨범으로, 일본 현지 샘표사의 흑초 광고의 테마곡으로 먼저 선보이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지난 6일에 앨범이 공개되며 불과 1주일 만에 14만장이라는 놀라운 판매기록을 올린 2PM의 Beautiful은 타워레코드 일본 전 지점 싱글 판매차트의 1위를 모조리 휩쓸며, 금주 발표된 타워레코드 주간 싱글차트(6월4일~10일)에서 1위를, 오리콘 주간 싱글차트(6월4일~10일)에서는 2위를 기록, 일본 내 최고의 K-POP가수로 사랑받는 아름다운 짐승돌 2PM의 저력을 과시했다. 

2PM, 일본 타워레코드 싱글/DVD 주간 차트 1위
2PM, 일본 타워레코드 싱글/DVD 주간 차트 1위

뿐만 아니라 지난 6월 8일 일본 신주쿠 역 앞의 스테이션 스퀘어에서 2PM의 새 싱글 앨범컷으로 구성된 포토존 이벤트는 2PM멤버들이 참석하지 않는 이벤트임에도 불구하고 전날 밤부터 많은 팬들이 줄을 서가며 이벤트를 기다렸으며, 시부야의 타워레코트, TSUTAYA에서는 2PM의 의상전이 열려 팬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는 후문이다.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부도칸에서 6일간의 공연은 물론 추가공연까지 총 8만4천 규모의 공연을 매진시키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2PM의 새로운 싱글이 일본 현지에서 그 어느 때 보다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미 지난 싱글 판매량의 2배를 넘는 수치를 기록했으며, 일본 내 케이팝을 선두하는 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더욱 굳히고 있다. 늘 열심히 활동하는 2PM에게 끊임없는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