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 존박 듀엣 곡 '우린 달라졌을까'
윤하 & 존박 듀엣 곡 '우린 달라졌을까'
가수 윤하의 4집 앨범 수록 곡 중에서 존박과 함께 첫 호흡을 맞춘 듀엣 곡 ‘우린 달라졌을까’가 15일 선 공개 된다.

이달 말 4집 앨범 발표를 앞두고 있는 윤하와 존박이 환상적인 하모니로 완성한 듀엣곡 ‘우린 달라졌을까’가 15일 선 공개 될 것으로, 완벽한 보컬리스트 윤하와 존박의 첫 듀엣 곡이 음원 차트 올킬을 예감케 한다.
 
특히 윤하의 부드럽고 맑은 목소리와 존박의 감성적인 보컬이 매력적인 곡 ‘우린 달라졌을까’는 브리티쉬 락 기반의 서정적인 멜로디와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며, 드라마틱한 편곡과 후반부에 펼쳐지는 화려한 애드리브가 특징이라고 한다.
 
또한 자신만의 음색을 통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윤하와 존박의 만남은 곡에 대한 기대감은 물론, 또 하나의 듀엣 명곡 탄생을 예고하고 있어 대중들의 폭 넓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이에 ‘존박’과 듀엣 곡을 작업한 윤하는 “존박은 매력적인 저음과 감성적인 보이스를 지닌 특별한 보컬이라고 생각한다.”며, “존박의 ‘Falling’을 듣고 이번 듀엣곡을 함께 작업 하고 싶어 프로포즈했다.”고 밝혔다.
 
무엇보다 윤하의 신곡을 기다려온 팬들은 “4집 앨범 너무 기대됩니다~!! 윤하 흥해라!”, “존박과 듀엣 곡 이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명품 가수들의 만남이군요~ 윤하 & 존박 파이팅!”, “윤하의 노래라면 무조건 믿고 들어요~” 등 관심과 기대를 드러내고 있는 상황이다.
 
한편, 윤하와 존박의 아름다운 음색이 절묘하게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는 곡 ‘우린 달라졌을까’는 내일 15일 선 공개되며, 윤하의 정규 4집 앨범은 오는 6월 28일 발매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