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 한국외대 문대인 학생, 게픈 김지윤 공동대표
왼쪽부터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 한국외대 문대인 학생, 게픈 김지윤 공동대표
아이템베이(대표 이창석)가 대학생 복지브랜드 게픈(공동대표 김지윤)과 함께 진행한 ‘2012 대학생활 지원 프로젝트’가 종료되어 이벤트 당첨자들에게 경품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2012 대학생활 지원 프로젝트는 2012년 1학기, 게픈노트가 각 대학의 총학생회와 연계하여 배포한 무료 강의노트에 아이템베이가 협찬하며 진행된 이벤트로, 응모자들 중 추첨하여 식권, 도서상품권 등 대학생활에 꼭 필요한 물품들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이번 이벤트에는 각 대학에서 3000명 이상의 학생들이 응모했고, 1등에는 한국외대 서양어대학 스칸디나비아어과 1학년 문대인 학생(사진)이 당첨되었다. 1등 경품으로는 해당대학 점심식권 3개월분이 제공되었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이사는 “아이템베이 이용자들의 많은 비율이 20대 초반이고, 온라인 게임을 여가생활로 즐기는 대학생들도 많아, 이들에게 더욱 친숙한 브랜드로 다가가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였다”며, “특히, ‘대학생 복지 브랜드’라는 좋은 취지를 가진 ‘게픈’과 함께 이러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더 많은 학생들에게 관심을 얻은 듯 하다. 앞으로도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 대표는 “게픈은 각 대학의 총학생회의 연계하여 매 학기 무료 강의노트 배포 등 다양한 방법으로 대학생들의 복지를 지원하고자 하고, 많은 기업들이 게픈의 취지에 동참하여 협찬 등의 방법으로 함께 하고 있다”며, “이번 아이템베이와 게픈의 공동 이벤트는 단순한 비용협찬을 넘어,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선물들과 즐거움을 함께 제공할 수 있어 더욱 의미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