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트(대표 홍종순)가 SNS에 엘리트 교복 구매 후기를 남기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유 서울 콘서트 티켓(10매)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하는 ‘구매 후기 왕’ 이벤트를 22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엘리트는 이번 하복 시즌이 세련된 스타일의 ‘스키니바지’, ‘루즈핏 블라우스’ 등 10대의 감성을 자극하는 트렌디 스타일과 쾌적한 착용감의 매쉬소재 적용 셔츠, 관리가 쉬운 울, 폴리에스터 50:50 혼방 하의로 학생과 학부모들의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교복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이번 ‘구매 후기 왕’ 이벤트는 2012년 엘리트 교복을 구매한 학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22일까지 자신의 SNS에 교복 구매 후기를 올리고 엘리트 블로그에 댓글로 URL을 남겨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25일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아이유의 서울 콘서트 티켓(6월 3일 오후 5시 S석/1인 2매, 총 10매)과 싸인CD(10명), 비토이 티셔츠(10명)가 증정된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엘리트 홈페이지와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엘리트 마케팅팀은 “항상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의견을 전해준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아이유 콘서트를 보고 학창시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