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광진 기자] 위버스마인드가 ESPT를 대비 할 수 있는 상품을 출시했다.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는 ESPT 응시자들의 학습에 도움을 주고자 에듀박스와 제휴를 통해 영어단어 학습기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와 이보영 화상영어의 결합상품을 출시하고,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구매 특전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국가공인 영어말하기 시험인 ESPT는 최근 공공기관과 초등영어교사의 영어말하기 인증시험으로 채택되는 등 그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으나 학습자료가 풍부하지 못해 응시자들이 시험 준비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이번 이벤트는 ESPT(국가공인 영어 말하기 시험)의 완전 정복을 목표로 하는 초중고 성인 누구나 전화상담(1644-0105)을 통해 참여 가능하며, 뇌새김 워드스케치 플러스와 이보영 화상영어 3개월의 결합상품 구매시 총 27만원 상당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먼저 ▲기본으로 구성된 이보영 화상영어 3개월에 1개월을 추가로 이용할 수 있는 16만9000원 상당의 혜택과 ▲화상캠+헤드셋으로 구성된 화상장비와 전자도서관 1주일 체험권까지 3만5000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만5000원의 ESPT(국가공인 영어말하기 시험) 정기시험 응시권을 증정해 학습에서부터 실전까지 원스톱으로 지원하고 ▲뇌새김 워드스케치 케이스, 파우치, 스킨으로 구성된 뇌새김 워드스케치 슬림 셋트까지 증정한다.

위버스마인드 최영수 부사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ESPT 응시자들의 학습 부담을 줄이고, 보다 체계적인 영어회화 학습가이드를 제공하고자 한다”며, “향후에도 영어회화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는 학습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