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유광현 기자] 기아자동차㈜는 2월 한 달 동안 스포티지R과 쏘렌토R을 출고한 개인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지인에게 초콜릿을 선물해주는 ‘스포티지R·쏘렌토R 프러포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가올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이 주변의 소중한 지인에게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전하도록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해당 고객이 입력한 지인의 휴대폰 번호로 기아차가 모바일 초콜릿 교환권과 메시지를 보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바일 초콜릿 교환권과 메시지는 해당 고객의 이름으로 지인에게 전송되며 모바일 교환권은 전국 뚜레쥬르 매장에서 초콜릿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차량 등록 완료 후 2월13일(수)부터 3월13일(수)까지 기아자동차 홈페이지(http://kia.com)에서 고객 성명과 차량 계약번호를 입력한 뒤 초콜릿을 전달 받을 사람의 휴대폰 번호와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입력하거나 #00009번으로 같은 내용의 문자메시지를 보내면 된다.(홈페이지와 문자메시지 중복 참여 불가. 계약번호당 1회 참여 가능)

기아차 관계자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맞아 고객들에게 로맨틱하고 달콤한 선물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감동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아차는 작년 말 업계 최초 소비자중심경영기업 인증을 획득하고 시민이 뽑은 착한 기업 1위(자동차업계)에 선정되는 등 고객 감동을 위한 노력을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