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2월 한 달간, 온라인으로 시승신청을 하거나 ‘뉴 알티마’와 ‘큐브’를 비롯한 대표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 경품 및 특별 구매조건을 제공하는 ‘2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설 명절을 맞아 닛산 브랜드에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됐다.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와 ‘뉴 알티마 계약 고객 이벤트’ 두 종류로 진행된다. ‘온라인 시승신청 이벤트’는 닛산 홈페이지를 통해 시승신청을 한 고객 중, 추첨해 인케이스 백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전시장에 내방해 뉴 알티마를 구매 계약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보스(BOSE) 이어폰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설 명절을 맞아 특별한 구매혜택도 마련됐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뉴 알티마’를 구매할 경우 저리할부(1.9%부터) 혜택을, 현금 구매 시 100만원 상당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큐브’ 구매 시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현금 구매 시 50만원의 주유권을 지원한다. 또, ‘무라노’ 는 현금 구매 시 300만원의 주유권을 제공한다.

켄지 나이토 한국닛산 대표이사는 “이번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강력한 성능과 합리적인 가격대를 갖춘 닛산 차량들에 주목해 주실 수 있길 바란다”며, “닛산은 올 한 해에도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모션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고객의 필요와 기대에 부응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