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도정환 기자] 17일 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Jeep 브랜드의 스페셜 한정 모델 2종, Jeep 컴패스 블랙(Black) 에디션과 Jeep 랭글러 모압(Moab)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70년 이상의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Jeep 브랜드는 독보적인 4륜구동 기술력으로 뛰어난 주행성능과 안전성을 갖춘 최고의 SUV로, 전 세계 120여 개국의 운전자들에게 역동적이고 모험적인 라이프스타일의 진정한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Jeep 브랜드는 지난해 글로벌 최다 판매를 기록하며 크라이슬러 그룹의 베스트셀링 브랜드로 큰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서도 두터운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다.

더욱 시크해진 도심형 컴팩트 SUV Jeep 컴패스 블랙(Black) 에디션

Jeep 컴패스는 Jeep 브랜드의 정통성을 반영한 도심형 컴팩트 SUV로, 부드러운 온로드 주행성능과 파워풀한 사륜구동 성능을 동시에 겸비한 모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Jeep 컴패스 블랙 에디션은 2.4ℓ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여 172마력의 최대출력과 22.0kg.m 의 최대토크의 힘을 발휘한다. 또한 변속 충격을 줄인 전자식 6단 오토스틱(AutoStick®) CVT변속기를 적용해 보다 경쾌하고 부드러운 드라이빙을 가능하게 한다. 또, 고속도로 주행 기준 10.8km/ℓ의 경제적인 연비와, 189g의 적은 이산화탄소를 배출로 환경까지 고려한 모델이다.

전 세계 오프로더들의 로망 Jeep 랭글러 모압(Moab) 에디션

Jeep 랭글러 모압(Moab) 에디션은 2.8ℓ CRD 터보 디젤 엔진을 탑재해 최대 출력 200마력과 최대 토크 46.9kg.m 를 자랑한다. 또한, 알파인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 주차 보조 후방카메라), 6.5인치 터치스크린 모니터와 유커넥트 멀티미디어 센터 등 편안하고 즐거운 주행을 돕는 다양한 편의사양을 탑재하고 있다.

크라이슬러 코리아 사장 파블로 로쏘는 “이번에 출시된 Jeep 브랜드의 한정모델은 지난해 Jeep 브랜드의 역대 최다 판매인 2,794대를 기록한 것에 대한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올해부터 더욱 다양한 Jeep의 새로운 모델들을 소개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국내 소비자 가격은 부가세 포함 Jeep 컴패스 블랙(Black) 에디션은 3,570만원, Jeep 랭글러 모압(Moab)에디션은 5,490만원이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