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차정석 기자] 온라인 쇼핑몰 구축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들을 설명한 실전 매뉴얼 도서가 발간됐다.

 
심플렉스인터넷(대표 이재석)은 '카페24로 쇼핑몰 정복하기'를 출간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책은 '카페24'를 이용, 누구나 쉽게 쇼핑몰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관리 기능들을 설명한 실전 매뉴얼 도서다.
 
이번 도서는 심플렉스인터넷의 온라인 쇼핑몰 솔루션 사업부인 '카페24 쇼핑몰센터'에서 직접 저술했다. 최근 새롭게 선보인 '스마트디자인' 등 카페24의 다양한 기능들에 대해 자세한 설명을 한 것이 특징이다.
 
이 책은 창업 준비부터 운영까지 단계별로 필요한 기능들을 순차적으로 설명해 활용도를 높였다. 또 실제 해당 화면을 캡쳐해 보여줘 초보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모든 기능들을 문답식 형태로 설명하고 있어 기능 사용에 어려움을 느끼거나 좀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고 싶은 기존 운영자들도 원하는 정보만 사전을 찾아보듯 확인할 수 있다. 
 
심플렉스인터넷 이재석 대표는 "카페24 쇼핑몰 솔루션은 지난 2003년 출시된 이래 지금까지 약 65만 명의 창업자가 이용할 만큼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 도서는 다양한 기능들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담긴 만큼 많은 초보 창업자와 운영자들에게 똑똑한 길잡이 역할을 해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