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정한국 기자] 동양매직에서 출시한 냉온정수기 스키니정수기의 인기가 뜨겁다. 이 정수기는 신 개념 방식의 6단계 최고급 필터를 사용한데다, 업계 최초로 설치비 등록비가 전액 무료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있다.

특히, 동양매직 직영접수센터 '에코매직' (바로가기 www.magicst.co.kr )에서는 가입자를 대상으로 입이 떡 벌어질 정도의 사은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어 문의가 계속되고 있다.

동양매직에 따르면 스키니정수기는 전면부 국내 최소슬림 사이즈의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모던한 감각적 컬러, 그리고 New 온수안전장치인 차일드락 기능, New 코크 사용으로 안전하면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영유아나 어린아이, 노부모님들이 있는 가정집에서 적합하다는 평가다.

정수기필터는 4필터 6단계로 구성돼 있으며 1단계 굵은 입자제거, 2~3단계 화학물질제거 및 알칼리화, 4단계 미세 입자제거, 5~6단계 물맛향상 및 냄새제거로 이루어져 있다.

특히 동양매직 최고급 프리미엄급 정수기렌탈제품에만 장착된 있는 매직바이오 항균키트는 저수탱크속에저장돼 있는 물속에서 24시간 내내 세균 및 바이러스를 예방해주는 항균작용과 원적외선방출 기능, 미네랄 용출 작용 등으로 건강한 물을 공급한다. 또, 여타 정수기와는 달리 저장된 물이 나오기 전 한번 더 걸러지기 때문에 더 위생적이라는 설명이다.

제품선택시 가장 중요한 척도인 A/S도 강점이다. 교환주기에 맞춘 동양매직 정품필터 및 고온스팀 살균청소를 주기적으로 무료로 받아보 수 있으며, 출장비나 부품교체 비용이 없는 365일 무상A/S 서비스도 진행된다.

정수기렌탈 신청 고객에게는 노후 정수기 폐가전 무료수거 및 싱크대정수기인 조리수밸브가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자세한 사항은 동양매직직영접수센터(www.magicst.co.kr)에 접속해 확인이 가능하며, 가정용 정수기뿐만 아니라 사무용정수기, 업소용정수기까지 동양매직 정수기렌탈에서 가격비교까지 이용해 볼수 있다. 전국상담 대표전화 : 1644-0825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