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플러스=이지하 기자] 하나SK카드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이 직접 산타클로스가 돼 가족과 친구, 어려운 이웃에게 무료로 선물을 나눠주는 '나는 산타클로스다!' 이벤트를 펼친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산타클로스 체험 이벤트'에는 하나SK카드 고객이라면 누구나(체크,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1회 5만원 이상 결제하고 하나SK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응모한 고객 중 40명을 추첨해 당첨된 고객에게는 산타클로스 복장과 함께 최대 20명분의 선물이 제공된다. 선물은 화장품세트, 종합과자선물세트, 학용품세트, 복합세트 중 1가지를 고객이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하나SK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직접 선택한 선물 최대 20세트와 산타클로스 복장을 고아원, 학교, 병원, 가족모임 등 고객이 지정한 장소로 다음달 17~25일 사이 원하는 날짜에 배송해 줄 계획"이라고 말했다.
 
40명의 당첨자 중 우수작으로 선정된 3인에게는 이벤트 당일 루돌프 도우미 2명과 무료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이 추가로 지원되며, 추가로 당첨자 100명을 선정해 신세계/이마트 모바일 1만원 상품권을 제공한다.
 
'파자마 파티 체험 이벤트'도 진행된다. 다음달 14일까지 펼쳐지는 이벤트 기간 중 1회 5만원을 결제하고 하나SK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 20명을 추첨, 12월 23일(금), 30일(금) 양일간 10명씩 반포 메리어트 호텔 주니어 스위트 4인실과 함께 케익, 와인, 파티용품 등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임성식 하나SK카드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정과 즐거움을 고객은 물론 고객이 사랑하는 가족, 친구, 이웃과도 나눌 수 있는 뜻 깊은 연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고객들이 기대하는 이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하나SK카드 '나는 산타클로스다!-산타클로즈 체험 이벤트'와 '파자마 파티 체험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나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하나SK카드 고객센터(1599-1155)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