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이 국내 아이폰 4S 출시에 맞춰 전용 액세서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벨킨의 아이폰 4S 액세서리 콜렉션은 에센셜 케이스 시리즈 6종, 이머지 케이스 등 아이폰 4S 케이스 7종과 암밴드 2종, 액정을 보호해주는 오버레이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폰 4S를 위한 신제품 액세서리는 자연과 도시 풍경, 비비드 컬러, 스포츠 용품 등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디자인, 가볍고 견고한 소재를 활용한 뛰어난 내구성,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능성 등이 결합된 제품들로 이뤄져 있다.

아이폰 4S용 케이스들은 기기의 안전한 보호는 물론 아이폰 4S 본연의 디자인을 해치지 않는 슬림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컬러풀한 색감이 돋보인다.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의 클래식한 케이스부터 도시적인 세련미나 스포티함, 톡톡 튀는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까지 선호도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으며, 전 제품 모두 아이폰 4와 호환이 가능하다.

암밴드 2종은 팔에 착용하여 운동, 등산 등 아웃도어 활동 중에도 편리하게 아이폰의 음악을 듣거나 통화를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아이템으로 스포티한 디자인, 뛰어난 착용감과 기능성을 갖췄다. 또한 스마트폰 필수 구매 아이템인 보호필름은 투명 오버레이, 안티 스머지 오버레이, 프라이버시 오버레이, 미러 오버레이 4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외부 스크래치, 얼룩 등으로부터 액정 화면을 안전하고 깨끗하게 보호하는 것은 물론 화면 엿보기를 방지하고 거울로도 활용할 수 있다. 

벨킨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케이스, 암밴드, 오버레이 외에도 가정용·차량용 충전기, 파워 팩 3종 등 다양한 충전 솔루션과 아이폰을 거치하여 편안하게 동영상 감상 및 영상 통화를 할 수 있는 비디오스탠드, 블루투스 기술을 활용해 무선으로 아이폰의 음악을 홈 스테레오, 카 스테레오로 감상할 수 있는 블루투스 뮤직 리시버, 에어캐스트 오토 등 아이폰 4S를 더욱 스마트하게 즐기기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휴대용 배터리 팩인 파워 팩 3종은 기존보다 배터리가 빠르게 소모되는 아이폰 4S의 배터리 문제를 간편하게 해결해주며, 편리하게 사진 및 동영상을 촬영하고 앱을 통해 즉시 공유할 수 있는 라이브액션 카메라 그립과 고품질의 사운드로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는 라이브액션 마이크 등도 아이폰 4S를 더욱 즐겁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아이템이다.

한국벨킨 김대원 지사장은 “자신만의 개성 표현을 중시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의 액세서리를 추구하는 아이폰 사용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더욱 스마트한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신제품 액세서리를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스타일과 소재, 컬러의 아이폰 4S 액세서리 컬레션으로 액세서리 시장의 트렌드를 선도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제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